Project Epilogue: New Media Gap 강의

PEAK15의 김봉수 대표는 지난 6월 16일 KAA(한국광고주협회)가 주관한 [뉴 미디어 전략 워크샵]에서 ‘New Media Gap’이라는 제목의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급격한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인한 커뮤니케이션 환경 변화와 이를 따라 잡지 못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이의 갭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가 강의의 주제였습니다.

강의에서 인용했던 텍스트 몇가지를 공유합니다.

KAA 발표자료 20160616_Final

KAA 발표자료 20160616_Final2

KAA 발표자료 20160616_Final3

* 김봉수 대표는 강의에서 루이 알튀세르의 책 [미래는 오래 지속된다]를 [과거는 오래 지속된다]로 잘못 인용했다는 사실을 강의 종료 직후 뒤늦게 깨닫고 사무실로 돌아오는 내내 많이 괴로워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

 

Author: Official PEAK15

충분한 가치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나 마케팅과 브랜딩의 문제로 정상에 서지 못하고 있는 기업고객을 위해 Consulting과 Facilitation Service를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w

Connecting to %s